BUSINESS PROCESS
STEP 01
신규 제품 및 브랜드 소싱
전문가적 안목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 가능한
유망 한국 제품 및 브랜드 소싱
STEP 02
사업성 검토
유사 상품 유무, 중국 내 시장상황 및
경쟁자 분석 등 사업타당성 검토
STEP 03
지적재산권 등록
중국 내 상표권 및 디자인출원 등 지적재산권
사전등록으로 브랜드 보호
STEP 04
유통채널 확보
진출 초기, 제품 런칭 및 정착에 적합한
온-오프라인 유통망(플랫폼) 사전 조사 및 확보
STEP 05
브랜드 메이킹
마케팅 / 시장관리 (가품,가격 등) /
CS관리 / 판촉행사 진행
STEP 06
브랜드 가치 상승
브랜드의 중국내 안정적인 정착으로
장기적인 비즈니스 연계
CROSS-BORDER ECOMMERCE (T/P)
우수 한국 제품 및 브랜드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전문 온라인 B2C팀을 자체적으로 운영 -
사전 컨설팅을 통해 각 브랜드의 특징에 맞는 플랫폼 선정 및 차별화 된 운영방안 제시
전시회
판촉활동
FASHION
COSMETIC