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USINESS PROCESS

STEP 01


신규 제품 및 브랜드 소싱


전문가적 안목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 가능한 
유망 한국 제품 및 브랜드 소싱

STEP 02


사업성 검토


유사 상품 유무, 중국 내 시장상황 및 
경쟁자 분석 등 사업타당성 검토

STEP 03


지적재산권 등록


중국 내 상표권 및 디자인출원 등 지적재산권 
사전등록으로 브랜드 보호

STEP 04


유통채널 확보


진출 초기, 제품 런칭 및 정착에 적합한 
온-오프라인 유통망(플랫폼) 사전 조사 및 확보

STEP 05


브랜드 메이킹


마케팅 / 시장관리 (가품,가격 등) /  
CS관리  /  판촉행사 진행

STEP 06


브랜드 가치 상승


브랜드의 중국내 안정적인 정착으로 
장기적인 비즈니스 연계

CROSS-BORDER ECOMMERCE (T/P)

우수 한국 제품 및 브랜드의 성공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전문 온라인 B2C팀을 자체적으로 운영 -

사전 컨설팅을 통해 각 브랜드의 특징에 맞는 플랫폼 선정 및 차별화 된 운영방안 제시

전시회

판촉활동

FOOD

FASHION

COSMETIC